빈칸 아트페어

 

 

 

에스팩토리 D동

 

2021. 12. 24(금) ▶ 2021. 12. 26(일)

서울특별시 성동구 연무장15길 11

주최, 주관 | 주식회사 트라아트

 

https://bincan.kr

 

 

- '참가비 · 판매수수료 · 입장료\' 3無! 예술 향유를 위한 신개념 아트 페어 탄생!
- 주목받는 동시대 아티스트 약 50팀의 전시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기회!
- 창작자 · 향유자 · 컬렉터를 잇는 교감의 장!
-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완벽한 계획! MZ세대 취향 저격 <빈칸 아트 페어>

주목받는 동시대 아티스트 50팀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빈칸 아트 페어>는 주식회사 트라아트 주최로 2021년 12월 24일(금)부터 26일(일)까지 크리스마스 연휴 기간에 성수동 에스팩토리(D동)에서 첫선을 보인다.

새로운 예술 향유와 소통을 제시하는 <빈칸 아트 페어>는 창작자 · 향유자 · 컬렉터의 적극적인 참여와 교감을 독려하기 위해 아티스트 참가비와 작품 판매 수수료, 관람객 입장료를 과감하게 받지 않기로 결정하였으며, 창작자 · 향유자 · 컬렉터를 잇는 ‘교감의 장’이 될 전망이다.

전시 계획서를 바탕으로 엄선한 아티스트 50팀은 주어진 가로*세로 2m의 빈칸에서 자유롭게 자신의 예술을 펼쳐내어 관람객과 직접 소통하고 작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평면, 조형, 설치, 미디어아트, 아트토이, 퍼포먼스 등 독창적인 매력을 가진 아티스트 50팀의 전시로 500평의 전시장을 가득 채워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계획이다.

아티스트를 포함한 모든 참가자가 주도적으로 함께 만들어가는 <빈칸 아트 페어>는 지금까지 아트 페어에서 경험할 수 없던 자유로움과 열기를 보여줄 것이다.

<빈칸 아트 페어>는 공식 홈페이지(bincan.kr)를 통한 가입 절차를 진행하면 누구나 입장할 수 있다. 2021년 11월 20일부터 12월 23일까지 사전 가입을 진행하며, 당일 현장 가입도 가능하다.

 

 

 

 

 
 

 
 

* 전시메일에 등록된 모든 이미지와 글은 작가와 필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

vol.20211224-빈칸 아트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