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경 展

 

 

 

갤러리 이즈

 

2021. 7. 7(수) ▶ 2021. 7. 13(화)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사동길 52-1 | T.02-736-6669

 

https://galleryis.com

 

 

 

 

“상상속의 풍경 II”를 열게 되어 그동안의 작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인사동 화랑 그림손에서 개인전 “상상속의 풍경 I”을 선보인 이후로 오랜만의 개인전이다. “상상속의 풍경 II”는 2021년 7/7 - 7/13 까지, 갤러리 이즈 (서울 인사동)에서 전시한다.

그동안 꾸준히 작업하며 그룹전을 통해 작품들을 소개할 기회는 있었으나,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잠정 연기되었던 개인전을 열게 되어 기쁘다. 이 어려운 시기에 작품을 통해서 모든 이들에게 위로와 힐링이 되었으면 좋겠다.

무한한 공간 속에 존재하는 자연의 모습들은 나의 작품 소재이다. 빛의 변화 속에서 어우러지는 색들의 변화는 나를 경탄하게 만든다. “상상속의 풍경 II”는 이곳 저곳 여행을 하면서 담아두었던 평화롭고 아름다운 풍경들을 작품에 반영하였다. 여행이란 모든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아름다운 숲속에 꽁꽁 숨어있는 알록달록한 지붕들을 지나가다 보면 동화 속의 주인공이 된 듯이 풍경 속으로 빨려 들어간다.

이번 작품도 모노타입 방식으로 종이와 캔버스 위에 유화물감과 에칭잉크로 작업하고 그 위에 상상 속의 집들을 지었다. 유화물감과 에칭잉크가 눌려 나오는 색들은 오묘하고 깊이 있는 배경이 된다. 그 배경 위에 나의 상상 속의 집들을 지어 나만의 세계를 만들어 본다. 보는 이들도 함께 상상의 풍경 속으로 빠져들어 그곳이 곧 가보고 싶은 행복한 곳 이기를 바라면서…

 

 

 

 

 

 

 

 

 

 

 
 

 
 

* 전시메일에 등록된 모든 이미지와 글은 작가와 필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

vol.20210707-이나경 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