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더코르소아트페어

 

예술아 그림사러 가자

 

▶▶▶▶▶▶▶ 클릭해서 크게보기

 

 

울산 롯데호텔 8 · 9F

 

2019. 10. 25(금) ▶ 2019. 10. 27(일)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로 282

더코르소 아트페어 운영위원장 : 장선헌 010-2361-2147

기획 : 김은정 | 현재 : 김은정소아과 원장 · 대구경북소아청소년과의사회 회장

대구 미래비전자문위원회 문화누리분과위원

 

 

더코르소 아트페어 The Corso Art Fair가 한국 최대의 문화 도시, 산업도시 울산에서 개최된다.

한국 미술시장에 새로운 문화 콘텐츠로 떠오르고 있는 더코로소 아트페어는 더코르소 갤러리 장선헌 대표가 인사동, 청담동, 대구 갤러리들과 함께 서울, 대구, 울산, 구미에서 꾸준히 개최하고 있는 아트페어이다. 더코로소 아트페어는 현대 미술의 대중화와 한국 미술시장 활성화에 기여할 목적으로 개최되고 있으며, 갤러리와 소속 작가 그리고 국내.외 유명 작가들이 그들의 활동 영역을 넓히는 계기가 되고 있다.

세계적(뉴욕, 시카고, 마이애미, 홍콩, 싱가포르, 서울) 흐름인 호텔아트페어를 통해 지역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한국 미술사의 거장들과 현대작가 그리고 블루칩 작품들을 꾸준히 소개해 왔다. 현재까지 총 8회를 진행하였으며, 이번으로 9회를 맞이한다.

이번 아트페어에서는 컬렉터이신 석원창 세무사님을 초청하여 "그림과 세금"이라는 주제로 세미나가 열릴 예정이다. 또한 행사 기간 내내 와인 파티도 준비되어 있다.

더코로소(the corso)의 어원처럼 많은 작품이 지역에서 거래되기를 바란다.

 

 

 

 

 

 

 

 

 

 

 

 

 

 

 

 

 
 

 

 
 

* 전시메일에 등록된 모든 이미지와 글은 작가와 필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

vol.20191025-제9회 더코르소아트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