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아티스트 전시지원 프로그램 선정작가 展

  

 

 

갤러리라온

 

2019. 6. 19(수) ▶ 2019. 7. 20(토)

서울시 종로구 부암동 185-6 | T.02-373-6987

 

www.galleryraon.com

  

 

갤러리라온은 6월 19일(水)부터 ≪영 아티스트 전시지원 프로그램: 선정작가展≫을 개최한다.

≪영 아티스트 전시지원 프로그램≫은 신진 작가들의 지속적인 프로모션과 창작활동을 지원하고 새로운 작가발굴과 육성을 위해 2019년부터 진행하는 갤러리라온의 전시지원 프로그램이다.

이번 전시는 갤러리라온의 2019년 첫 번째 전시지원 프로그램으로, 신진작가 박서혜, 손위혁, 시한수, 이정희, 이지웅 작가를 선정했다.

선정된 작가들은 주로 회화형식의 다양한 주제로 작품활동을 시작해가고 있는 뉴 아티스트로, 미술계에서의 이들의 향후 가능성과 비전을 주목하고자 한다.

≪영 아티스트 전시지원 프로그램: 선정작가展≫의 작가 5인은 모두 35세 이하의 영 아티스트이다.

박서혜는 페르소나와 소통이라는 주제를 회전목마의 이미지로 해석한 회화작업을 지속해 가고 있다.

손위혁은 이미지 재현과의 대립을 추구하는 다채로운 색채표현의 반추상작업을 보여준다.

시한수는 본인 내면의 세계를 사유하여 불완전한 제3의 인물로 표현하는 구상작업을 하고 있다.

이정희는 다양한 인물과 자연풍경의 이미지를 조합한 새로운 화면을 만듦으로서 이색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회화작업을 하고 있다.

이지웅은 인간의 욕망과 폭력이라는 사회적 이슈를 힙합이라는 음악 소재와 접목하여 시각적인 예술로 표현하는 작업을 한다.

전시는 6월 19일(水)부터 7월 20일(土)까지 갤러리라온 전관에서 개최되며, 선정 작가들은 최근 작업한 작품을 중심으로 선보인다.

전시 종료 후에는 최종 우수작가를 선발하여 발표하며, 별도의 개인전을 추가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 전시메일에 등록된 모든 이미지와 글은 작가와 필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vol.20190619-영아티스트 전시지원 프로그램 선정작가 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