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서울 뷰티인그레이스 글로벌 아트페어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2019. 2. 11(월) ▶ 2019. 2. 17(일)

서울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2406 | T.02-580-1300

 

https://www.sacticket.co.kr/

  

 

뉴욕, 싱가폴, 서울에서 열리는 뷰티인그레이스(Beauty In Grace) 아트전시회

그로테스크한 느낌을 주는 작품일수록 훌륭한 예술작품이라고 칭송받고 각광받는 현 세대의 Contemporary 미술전시분야에서, 제뉴인글로벌컴퍼니는 서울 뷰티인그레이스 글로벌 아트페어(Seoul Beauty In Grace Global Art Fair)를 통해, 밝고 아름다운 생명력 있는 감성을 전달하는 작품들을 전시함으로써, 진정한 예술의 아름다움과 그 가치를 보여주고자 한다.

서울 뷰티인그레이스 글로벌 아트페어는 제뉴인글로벌컴퍼니의 Beauty In Grace(뷰티인그레이스) 주제 하에, 뉴욕, 싱가폴, 서울에서 개최하는 글로벌 문화예술전시행사이다. 제뉴인글로벌컴퍼니는 뉴욕, 싱가폴, 서울에서 지속적으로 아트전시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실력있는 작가들이 국내외에서 활발히 작품활동을 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 지원하고 있으며 좋은 전시회를 통해 국내외 컬렉터들에게 훌륭한 예술작품을 소개하고 있다.

뉴욕 첼시에서는 뉴욕 뷰티인그레이스 전시회, 싱가폴에서는 싱가폴마리나베이샌즈호텔 컨벤션 센터에서 싱가폴 뷰티인그레이스아트페어의 이름으로, 서울에서는 다양한 문화예술 공간에서 동일한 주제로 아트 전시회를 진행하고 있다.

총 21명의 실력있는 중견작가들과 신진작가들의 아름다운 전시무대
한가람미술관 제7전시실에 개최되는 제3회 서울 뷰티인그레이스 글로벌 아트페어(Seoul Beauty In Grace Global Art Fair)는 Beauty In Grace(뷰티인그레이스)라는 주제 하에 열리는 국내 및 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작가들의 개인 부스 전시회로서 7일의 동안 작품을 전시, 판매하게 된다.
이번 전시는 국내외에서 진취적으로 활동하며 자신만의 작품세계를 아름답고 우아하게 그리고 열정적으로 성실하게 구축해나가는 실력 있는 중견 및 신진작가들의 아름다운 전시이자 관람객들에게는 인테리어를 위한 훌륭한 예술작품을 만날 수 있는 만남의 장이 될 것이다.

 

 

 

 

 

 

 

 

 

 
 

 
 

* 전시메일에 등록된 모든 이미지와 글은 작가와 필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vol.20190211-제3회 서울 뷰티인그레이스 글로벌 아트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