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 그라운드 展

 

 

 

 

부평아트센터

 

2018. 9. 18(화) ▶ 2018. 10. 31(수)

인천시 부평구 아트센터로 166 | T.032-500-2000

 

https://www.bpcf.or.kr/

  

 

부평구문화재단은 2018년 9월 18일부터 10월 31일까지 야외광장조각전시 <컬러 그라운드Color Ground>를 개최한다. 부평아트센터 야외광장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이번 전시는 오랜 시간 예술가들의 중요한 표현 수단으로 자리해온 ‘색Color’을 주제로 관람객들의 정서에 유쾌한 자극을 부여하는 다채로운 작품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색(Color)’은 인간의 시감각을 자극하는 기본적인 요소 중 하나로, 색에 대한 즐거운 경험은 우리의 정서에 아주 매력적인 자극을 선사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그러한 색에 대한 예술가들의 다양한 표현과 인식을 담은 작품을 통해 익숙한 색을 이색적으로 선보여, 관람객에게 색을 인식하는 새로운 감각을 열어주고자 한다.
전시를 관람하다 보면 그간 우리 주변의 모든 것들을 활용해 제 모습을 드러내는 색이 기왕이면 그 모든 것들을 아름답게 사용하려는 사람들의 미의식이 담긴 결과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번 전시를 통해 그간 무심하게 지나쳐왔던 색이 예술가들의 빛나는 표현력을 빌어 얼마나 다채롭게 재탄생하는지 온몸으로 느껴보고, 그 새로운 경험이 일상 속의 색을 인식하는 데 작은 변화를 선사하게 되기를 기대한다.

 

 

 

 

 

 

 

 

 

 
 

 
 

* 전시메일에 등록된 모든 이미지와 글은 작가와 필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vol.20180918-컬러 그라운드 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