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Art Space Network 展

 

 

 

대구예술발전소

 

2018. 5. 28(월) ▶ 2018. 6. 28(목)

대구광역시 중구 달성로 22길 31-12 | T.053-430-1225~8

 

www.daeguartfactory.kr

 

 

대구예술발전소는 예술관계망의 응집과 확산의 기지로서 아트플랫폼 구축을 위한 본격 행사를 가동합니다. 이를 위해 2018년 <동시대 창작공간 연결망> 행사를 개최합니다. 이를 통해 대구예술발전소는 확고한 아트플랫폼의 토대를 마련하고 향후 아트플랫폼들의 거점으로 주요한 역할을 수행하고자 합니다.

본 행사는 아시아 창작공간 간의 상호교류와 시대정신을 담아내고자 고민해 온 ‘인비트윈 컨퍼런스’와 협력하여 진행합니다. 인비트윈 컨퍼런스는 자발적인 연대와 확산의 방식으로 모이는 창작자 및 창작공간의 공동 연결망입니다. 민간 예술창작공간이 주체가 되어 아시아의 독립성, 실험성, 비 영리성을 기반으로 한 지속적이고 발전적인 협력 방안을 모색하고자 합니다. 21세기에 맞는 대안적 예술 교류 프로젝트 함께 모색하여, 아시아 현대미술에 대한 새로운 담론 생성의 장을 마련코자 합니다. 해외공간의 큐레이션은 대안공간 루프에서 진행하였습니다.

대구예술발전소는 ‘글로벌한 창작 공동체가 안착할 플랫폼으로서 전시, 세미나, 인비트윈 컨퍼런스 회의’의 구성원으로 여러분을 초청합니다.

 

 

 

 

 

 

 

 
 

 
 

* 전시메일에 등록된 모든 이미지와 글은 작가와 필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vol.20180528-Today\'s Art Space Network 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