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

 

 

 

팩투리 투

 

2018. 5. 11(금) ▶ 2018. 6. 2(토)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0길 15 | T.02-733-4883

 

www.factory483.org

 

 

팩토리 투(Factory 2)의 5월 전시는 판화가 최경주의 프린팅 레이블이자, 트럼펫 연주자 이동열의 AP SHOP LIVE가 열리는 ARTIST PROOF와 함께 한다. 이번 전시는 ARTIST PROOF가 작업한 연주 음원과 판화 작품을 전시한다. 전시 제목은 <아일랜드 ISLAND>로 전시 작품과 음원은 추후 책으로 출간할 예정이다. 전시장 내 편안한 감상을 위해 음악을 듣고 전시를 보는 데 도움이 되는 장치들이 준비된다. 또한 전시와 더불어 진행되는 연계 프로그램으로, 각각 두 번의 공연과 티타임 워크숍이 진행 예정이니 더욱 온전한 전시 감상을 위해 전시장의 작품과, 공연과, 티타임 워크숍 어느 하나도 놓침 없이 함께 하며 그간 많은 사랑을 받아온 AP SHOP의 온전한 작품세계를 누리길 권한다.

작가 소개

최경주는 자신 주변에서 관찰한 대상을 색과 레이어의 중첩으로 표현하는 판화가이다. 트럼펫 연주자 이동열과 함께 프린팅 레이블 아티스트 프루프를 운영하고 있다.

이동열은 낯선 공간에서 떠오른 음악적 아이디어를 기록하고, 매월 AP SHOP LIVE를 통해 연주한다. 판화가 최경주와 함께 아티스트 프루프의 쇼룸인 AP SHOP을 운영하고 있다.

 

 

 

 

 

 

 

 
 

 

 
 

* 전시메일에 등록된 모든 이미지와 글은 작가와 필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vol.20180511-아일랜드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