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골드스미스 & 경희 디자인 이노베이션 스튜디오입니다.

골드스미스 & 경희 디자인 이노베이션 윈터스쿨 지도자과정 모집안내입니다.

20명 선착순으로 모집되고 있습니다.

 

<런던대학교 골드스미스 간략한 소개>

자유로운 발상의 실험과 독창적 사고를 중시하는 학풍으로 저명한 현대예술거장 데미안허스트, 영화감독 스티븐 맥퀸, 미니스커트의 창시자 메리퀸드,런던 펑크의 여왕 비비안 웨스트우드 등 스타급 아티스트를 배출한 대학입니다.

 

<디자인 이노베이션 윈터스쿨 프로그램 소개>

이번 프로그램의 컨셉은 '배우는 디자인'입니다.

골드스미스 교수 초빙 강의를 통한 영국식 디자인 교육의 기회와 토론방식을 활용한 주체적인 디자인 수업을 받을 수 있습니다. 뮤지엄이나 거리를 걸으며 느끼는 문화적 감상 및 교감을 통한 기본과정을 거쳐 아이디어 발상의 과정을 직접적이며 창의적으로 도출합니다.

 

"아이디어 발상 훈련"은 요즘같은 창조경제 시대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시대에 발맞춘 포트폴리오는 신선한 '나'를 어필할 최고의 이력입니다.

 

이에 따라 저희 스튜디오에서는 골드스미스의 아이디어 발상 및 작업과정 교육을 국내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에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지도자과정 워크숍의 대상은 디자인전공자에만 국한되어 있지 않으며, 회화전공자 여러분의 자유로운 발상과 감각은 더 발전적인 포트폴리오로 완성될겁니다.

 

프로그램 전과정을 통한 결과는 참가자 여러분 모두의 개인 아디이어 발상역량의 강화와 구체적인 포트폴리오의 현실화로 이루어 집니다.

 

많은 분들의 따뜻한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디자인 이노베이션 스튜디오 | 문의처 | 02-2113-8056 | 홈페이지https://goldsmiths.khu.ac.kr

 

 

 

 
 

 

 
 

vol.20140114-골드스미스 & 경희 디자인 이노베이션 윈터스쿨 지도자과정 모집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