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sselblad Masters 展

 

 

Denisrouvre

 

 

갤러리 이룸

 

2013. 2. 7(목) ▶ 2013. 2. 20(수)

설연휴 휴관

서울시 중구 충무로 2가 51-13 2F | 02-2263-0405

 

www.galleryillum.co.kr

 

 

FrankMeyl

 

 

마침내 한국에서 열리다.

Hasselblad Masters 2012

핫셀블라드 공식수입채널 주)포토베이 반도카메라 에서 핫셀블라드 마스터스 전시를 연다.

핫셀블라드 스웨덴 본사에서 주최하는 사진계의 노벨상이라고도 평가되는 핫셀블라드 마스터스는 영향력과 파급력 있는 어워드로서 전 세계적으로 2년에 한번 씩 개최된다.

핫셀블라드 본사에서 직접 작가들의 포트폴리오 응모를 받아 심사 후에 역량 있는 작가들을 선정해 세계 각국에서의 전시 기회를 제공하며 선정된 작가들의 가능성과 잠재력을 알리는 데에 목적을 두고 있다. 또한 핫셀블라드 마스터스 사진집 출판도 함께 이루어지는데 이를 위해 선정된 작가들에게는 고가의 핫셀블라드 카메라 및 렌즈들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따라서 핫셀블라드 마스터스에 선정된다는 것은 작가들에게 그 무엇보다 큰 영광이 아닐 수 없다.

 

현재까지는 아쉽게도 핫셀블라드 마스터스 전시를 한국에서 개최한 적이 없으나 오는 2013년 2월 7일부터 20일까지 핫셀블라드 한국 공식 파트너인 (주)포토베이-반도카메라에 위치한 갤러리 이룸에서 처음으로 열릴 예정이라 벌써부터 카메라,사진 매니아들의 관심이 뜨겁다.

 

 

JoachimSchneisser

 

 

KenHermann

 

 

Miloszwozaczynski

 

 

Oliviervalsecchi

 

 

 

 

■ 전시작가 : 요아킴 슈마이서, 밀로스 포체친스키, 드니 루브르, 켄 헤르만, 올리비에 발세치, 프랭크 메일, 비첸테 안솔라, 탐 디 존스

 

 

 

vol.20130207-Hasselblad Masters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