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으로 명상하다  展

 

올림픽 공원의 왕따 나무, Seoul

 

 

봄 갤러리

 

2012 .8. 21(화) ▶ 2012. 9. 4(화)

 강남구 청담동 100-14번지 청담빌딩 3F | T. 02) 514-4677

 

 

겨울을 배달하는 버스, Biei_Japan_2012

 

 

외로운 영혼을 가진 현대인은 언제나 위로 받길 원한다. 명상이 우리 시대 삶의 로망으로 자리매김 한 것도 같은 이유가 아닐까?

 

 

황금물결이 치는 사구, 바단지린사막, China_2011

 

 

봄갤러리에서는 8월 21일부터 9월 4일까지 일상을 사진을 통해 명상으로 승화시키는 사진가 남인근의 “사진으로 명상하다” 展을 진행한다.

 

 

가을의 또 다른 이름, 허무향, China_2012

 

 

‘감성 풍경사진’으로 널리 알려진 사진가 남인근은 이번 전시에서 자연과의 공존을 통해 발견할 수 있는 경외와 신비 그리고 시간 속에 담긴 자연의 섭리를 그만의 사진화법으로 풀어낸다.

그가 누빈 지구촌 방방곡곡에서 만난 자연과 삶의 접점은 지극히 담담하지만 시리도록 아프게 다가오기도 하고 때로는 경이롭게 아름답고 또 때로는 우리 기억의 심연에 뭍어 둔 기억을 불러일으키기도 한다. 개인의 경험으로 만들어진 그의 사진은 타인에게는 가르침이 되고 명상이 되는 신비한 힘을 발휘한다.

 

 

대관령 양떼목장, 평창_2011

 

 

예년보다 일찍 시작 된 더위에 지쳐가고 있는 한여름, 일상의 스트레스를 사진을 통해 만나는 자연의 시간여행에 속에 담그어 닦아내어 보는 건 어떨까?

 

 

Gunung Bromo, Indonesia_2011

 

 

또 다른 세상으로의 초대라는 이름아래 전세계의 여행을 통한 풍경과 다큐을 감성적으로 표현하는 포토그래퍼다. 일반적인 풍경이 아닌 감성풍경을 지향하며 사진 속에 이야기와 자신만의 스타일을 표현하며 온라인에서는 메카포로도 알려져있다. 2011년 울산국제 사진페스티벌의 신진작가전을 열었으며 베네통 코리아 UNITED COLORS PHOTOGRAPHY 외 서울시장상등 수년간 크고 작은 국내외 공모전에서 수상한 경력이 화려하다. 사진강의와 더불어 해외에 초청되어 갈정도로 인정받고 있는 사진가로 저서로는 『대한민국 감성 사진여행지』가 있으며 네이버 사진 파워블로거로 활동중이며 지금도 세계 어딘가에서 카메라를 들고 있을 것이다.

 

 
 

■ 남 인 근

 

감성풍경 포토그래퍼 | 남인근

저서 | 대한민국 감성 사진여행지

네이버 사진부분 파워블로거

홈페이지 | www.mecafore.co.kr | www.naingeun.blog.me

 

The invitation into another world

 

 
 

vol.20120821-남인근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