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아줘 展

 

 

김바니_Hug me_33x40cm_한지에 먹

 

 

갤러리 토포하우스 제 1전시실

 

2012. 8. 1(수) ▶ 2012. 8. 13(월)

서울시 종로구 관훈동 184 | 02-734-7555

 

www.topohaus.com

 

 

나훔_where to go_종이에 프린트

 

 

“우리의 이야기를 들어줘요, 그리고 안아줘요.”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8월, 재주 많은 젊은 작가들이 재능기부의 취지로 뭉쳤다!

극지방의 무너진 생태계에 대한 메세지를 담은 일러스트 작품 30여점 선보여

 

 최근, 기후변화로 인한 극지방의 생태계가 무너지고 있음이 심각하게 화두 되고 있다. 그에 관심 있는 숨어있던 트렌드세터 작가들이 좋은 일을 하고자 극지방에 관한 일러스트 작품을 준비하여 환경운동기금마련에 발 벗고 나섰다.

 

 

이리_get warm_31.5x40.5cm_캔버스에 아크릴

 

 

인사동에 위치한 갤러리 토포하우스에서 8월 1일 부터 13일 까지, 프로젝트 전시그룹 폴라로이드 작가 5인의 작품들을 통해서 보여지는 “안아줘”전에는 북극곰과 황제펭귄 등 아이들에게도 친숙한 동물친구들이 등장하며 관객에게 극지방의 시원한 정취를 선사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일러스트 작품 뿐 아니라 기금마련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아트상품들이 전시 및 판매되며 수익은 환경운동을 위해 기부된다.

 

폴라로이드는 프로젝트 전시를 하는 그룹으로, 기존의 자신의 작품을 사용하지 않고 하나의 전시를 위해 작품을 제작하는 독특한 전시그룹이다. 이름처럼 즉석사진과 같은 따끈따끈한 작품들을 만날 수 있다.

 

 

최진욱_고립_29x42cm_종이에 펜

 

 

이번 전시에 참가하는 작가는 총 5명이며, 모션그래픽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 웹디자이너 등 각기 다른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작가들로 이루어져 다양한 개성 넘치는 작품로 이루어진다.

 

8월 5일(일)에는 관객이 직접 참여해 보는 Eco그림부채만들기 이벤트가 진행되며, 오프닝파티와 함께 작은 공연을 열어 모금활동을 펼친다.

 

loony rabbit_일회용펭귄_90.9x65.1cm_캔버스에 아크릴

 

 

 

 

■ 참여아티스트 : 전시- 나훔, 김바니, 이리, 최진욱, loony rabbit

공연아티스트 : 홍현기

 

 

 

vol.20120801-안아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