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티브 아트작가 임진년 새해 축하 메세지

 

 

김민_연꽃2_61x25cm_한지, mix

 

 

갤러리 각

 

2012. 2. 8(수) ▶ 2012. 2. 13(월)

서울시 종로구 관훈동 23번지 원빌딩 4F | 02-737-9963

 

www.gallerygac.com

 

 

박태광_도시인l_60x70cm_oil on canvas

 

 

미술품은 그 사회의 문화를 대변하는 최고의 가치 있는 문화 콘텐츠입니다.

이제 미술 시장의 생존 경쟁력은 비즈니스 연합체를 통한 힘의 형성과 각 분야별 문화 콘텐츠의 융합입니다.

이러한 시대적 배경 속에서 갤러리 각과 크레이티브 아트는 임진년 새해 축하 메세지전을 기획하였습니다. 지금 미술시장은 안정적이고 새로운 시스템을 필요로 합니다.

미술시장에서 일어나는 모든 문제들을 예측 판단하여 사전 준비와 대책을 수립하여 트랜드에 맞는 전시기획을 만들어 나가려 합니다.

이번전시의 참여 작가들은 국내 최고의 작가들로 크레이티브 아트 잡지에서 엄선하여 초대된 작가들입니다. 개인의 힘이라도 여럿이 하나로 뭉치면 큰 힘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시대의 작가들이 미술시장의 주역이 될 수 있도록 2012 임진년 “용의 해”를 맞아 널리 알리고자 합니다. 갤러리 각은 앞으로도 꾸준히 작가의 개성을 살려갈 수 있는 다양한 문화 컨텐츠를 만들어 갈 것입니다.

임진년의 기운을 받으며 이번 전시는 다양한 장르로 구성되어 폭넓게 교감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며, 갤러리와 작가들의 협력으로 새롭게 힘찬 첫 출발을 알리고자 마련된 전시입니다. 다양한 장르의 예술이 하나의 종합예술로 구성된 전시로써 새로운 시대에 힘찬 첫 출발이 될 것 입니다. 이번전시에 참여해주신 작가와 크레이티브 대표님께 감사합니다.

                                                                 갤러리 각 대표  한 형 배

 

 

서정민_무심(無心)_90x90cm_한지

 

 

조규창_우리들의 이야기_53x41cm_mixed media_2010

 

 

홍승표_호수복_33x70cm_Mixed Media on Panel_2011

 

 

 

 

■ 참여작가

김영순, 김 민, 김철민, 김혜정, 박태광, 박학성, 박현정, 박희정, 서정민, 송점순, 영 희, 강상중, 조도연, 정선이, 정진희, 정창균, 조규창, 조광기, 차홍규, 홍승표

 

 

 

vol.20120208-크레이티브 아트작가 임진년 새해 축하 메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