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Attention Please !

 

젊은 작가 콜렉션

    전시작가 : 강덕봉, 강성훈, 곽현정, 김민, 김민경, 김병진, 김영훈, 김인태, 김지희, 남궁환, 박명미,                       박대조, 박종호, 이영지, 이원철, 이진형, 임수식, 임채욱, 전영근, 전은선, 정수진, 정태섭, 조현익,                       지윤정, 최윤정, 최은정, 한정선, 황민희

 

임수식, 박명미, 김병진, 최윤정, 이진형, 김지희, 정수진, 전은선, 지윤정, 곽현정, 김영훈, 황민희

 

 

갤러리 진선

 

2010. 3. 10(수) ▶ 2010. 4. 11(일)

서울 종로구 팔판동 161 | 02-723-3340   

www.jinsunart.com

 

 

김민경, 전영근, 정태섭, 임채욱, 이원철, 박대조, 최은정, 김인태, 조현익, 남궁환,

박종호, 강성훈, 강덕봉, 이영지, 김민, 한정선

 

 

작품성과 실험정신을 갖춘 젊은 작가들 위주로 기획전을 열어온 갤러리 진선이 올해도 ‘젊은 작가들’과 함께 활기찬 한 해를 시작한다.

서울 종로구 팔판동 소재의 갤러리 진선은 오는 3월 10일부터 4월 11일까지 2010 ‘Attention Please! -젊은 작가 콜렉션展’을 연다.

지난 2007년 이후 매년 초 갤러리 진선에서 열려온 ‘젊은 작가 콜렉션展’은 특히 올해 장르별로 장래성이 돋보이는 28명의 작가들의 작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번 전시에 참가하는 작가들은 지난 2~3년간 갤러리 진선의 작품전을 통해 미술시장에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으며 실험정신과 개성 그리고 뛰어난 작품성을 가진 것으로 평가되는 기대주들로서 향후 미술 시장에서 큰 두각을 나타낼 것으로 보인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단순히 작품전시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각 작가에 대한 포트폴리오 발표 및 작가와 함께하는 작품 설명의 시간이 함께 마련돼 있어 각 작가의 작품세계와 철학을 이해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 갤러리 진선

 
 

 

 
 

vol.20100310-2010 ‘Attention Pleas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