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운사회 및 3th꿈나무 찾기

 

버리고(捨) 얻는(取) 자유

출품회원 : 문은희, 조평휘, 이영복, 최재종, 이용휘, 이환영, 임옥진, 임진성, 최백옥, 이석구, 홍병학, 이귀임, 김순한, 이민자, 이영자, 강인흥, 최응규, 권기옥, 이정신, 장정웅, 한은희, 김남희, 김수영, 김순지, 김신자, 김영숙, 김은경, 김혜정, 류경희, 변지희, 신희숙, 원정숙, 이창희, 이평규, 최종진, 한은희

3th꿈나무 찾기전 출품회원 : 김수연, 박민호, 손민석, 송빛여울, 정진우, 조영광, 정세희, 최룡휘

 

김혜정_김수영_권기옥_이용휘

 

 

인사아트센터

 

2009. 12. 23(수) ▶2009. 12. 29(화)

서울시 종로구 관훈동 188 | 02-736-1020

 

www.insaartcenter.com

 

 

강인흥_문은희_임옥진_변지희_김영숙_신희숙

 

 

운사회는 운보 김기창 선생님을 사랑하는 제자와 가까운 작가들로 구성하여 선생님의 정신과 예술적인 열정을 배우고 그 뜻을 기리기 위해 2002년 1월에 창립하여 매년 새로운 주제를 가지고 정기전을 개최 하였습니다.

  올해는 <버리고(捨) 얻는(取)자유>라는 주제로 진 정 우리가 버리고 가야할 것과 갖고 가야 할 것에 대한 소중한 의미를 새기며 회원들의 정기전을 가집니다. 또한 꿈나무 찾기   초청전을  개최하여 재능있는 농아청소년을 찾아 이를 격려하고 용기와 꿈을 갖게 하여 내일의 한국미술을 크게 발전시킬 제2의 운보같은 큰 나무가 되도록 돕는데 있습니다.

  한 해를 마무리 하는 12월의 끝자락에 나와 남이 아닌 우리라는 소중한 사랑의 의미를 얻고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는 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김은경_이창희_김신자_이민자

 

 

이귀임_이환영_원정숙_이영자_이평규_최재종

 

 

류경희_장정웅_김남희_장수빈_최응규_한은희

 

 

임진성_이영복_최백옥_홍병학

 

 

김수현_최룡휘_정진우_박민호_조영광_정세희_송빛여울

 
 

 

 
 

vol.20091223-제8회 운사회 및 3th꿈나무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