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的 Book的 Book Idol land

북적 북적한 예술 그 감성의 경계 북 아이돌 랜드로의 초대

 

가슴_손정희

 

 

The Siuter Art ∞ Space

 

2009. 1. 13(화) ▶ 2009. 2. 15(일)

Openning : 2009. 1. 13(화) Pm 5:00

서울 종로구 구기동 88-2 | T.02-394-2596

 

www.siuter.com

 

 

곽민정

 

 

북 현대 아트 그 경계를 입다!!!

“북 아트” 책과 현대아트의 교차점에 있는 매우 독특한 예술의 한 분야로 책의 가치가 점점 중요해 지는 세상”실제 책은 몇 권이 존재하느냐 보다는, 활자와 디자인(그림)이 아름답고, 예술성의 가치가 높을수록 책의 가치와 희소성이 올라간다는 것은 또 하나의 현대 아트 그 경계가 모호해 지고 있다는 사실이다. 이 모든 것을 갖추고 있는 북 아트는 현재 높은 가격에 구매가 이루어 지고 있는데 이는 즉 책의 가치가 중요해 짐과 그 책에 “예술”의 감성을 더하길 원하는 현대예술에서 이 두 영역의 접정에 있는 “북 아트”가 점점 더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 밖에 없기 때문이다.

그럼으로 이번 시우터 아트무한스페이스가 기획한 “Book的 Book的’ book idol land” 전시에서는 북 아트 전시와 그 세상을 직접 체험해 보기 위해 멋진 북 아이돌 랜드로 문을 열고 들어 오길 바라는 마음에서 작가들의 감성이 책을 통해 전해지는 작품에서부터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하는 어린이 북아트, 바인딩만으로 예술적 감각을 표현하는 북박인딩까지 다채롭고 흥미진진한 세계를 위해 북 아티스트 및 책다움 작가 50여명의 기획전시가 열린다.

방학이 시작되는 1월 가족과 함께 현대 아트를 관람하길 원하지만, 무겁고 이해 하기 어려워 망설이고 있다면, 어려운 예술작품들 앞에서 머리를 이리 저리 돌리시는 관람객들에게 좀더 솔직하고 쉽고 재미 있게 체험하게 되는 북 아트 전시를 통해 “책”을 아트로서 좀더 다양한 시각으로 바라 볼 수 있음으로 삶이 좀더 풍성해 질 수 있길 바라며, 인생은 짧지만 세상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책의 예술은 대중에게 또 하나의 감성을 어필 하고 있다.

 

 

김만

 

 

Book Idol Land !!!

5세부터~ 80세까지 누구나 공감할 수 있고 즐길 수 있는 북 아이돌 랜드!

북아트전 : 일반 책은 지식을 전달하지만, 북 아트 작품은 대중들에게 감성을 전하고자 한다. 한 장 한 장 넘기며 느껴지는 북 아트의 새로운 세상과 만나게 될 것이다.

북 바인딩전 : 예쁜 노트 만들기로 알고 있는 대중들에게 북 바인딩 분야가 다채롭고 수준 있는 바인딩을 선보임으로써 아트로서의 새로운 시각을 제시 할 것이다.

어린이 북 아트전 : 어린이의 창의력 계발과 통합교육의 하나로 북아트 교육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현재에 유아에서부터 초드학생까지 보고, 느끼고, 만들 수 있는 체험행사와 함께 마련 될 것이다.

체험행사!!!

이번 전시에서는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행사가 마련된다.

매주 토~일요일 오전 11시~6시에 진행이 되며, 3천원에서부터 3만원까지 다양하게 체험 할 수 있다.

 

 

김선명

 

 

김나래_꽃이야기

 

 

홍승희_나무,숲을이루다

 

 
 

 

 
 

vol.20090113-Book的 Book的 Book Idol l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