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제3회 아트코리아 국제미술대전

3rd ART KOREA World Art Competition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트코리아방송 | https://www.artkoreatv.com

 

 

아트코리아 국제미술대전은 한국 현대미술의 잠재력을 발굴하고 국제화 시대에 맞춰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제3회를 맞이하여 한국 미술대전의 새로운 기능과 각성을 경쟁적으로 추구합니다. 미술계로부터의 찬사와 성원을 토대로, 올해에는 기업과의 협조를 통해 시상금과 특전을 더욱 확대하여 국제화 시대에 다양성을 강조하는 작가들의 참여를 기대합니다.

 

㈜아트코리아방송은 근 12년간 문화 예술인과 미술인을 지원하고 기업과의 연계를 추구해 온 방송사로, 한국 작가들을 국제적으로 연결하고 지원하는 작가 브랜딩 프로젝트를 주도합니다. 한국 미술의 국제적 접근과 본격적인 국제화를 준비하며, 2024년에는 한국 작가들의 예술적 역량과 문화 다양성을 다시 한번 확인하고 세계 미술계를 이끌어 나가는 개성 있는 작가들을 발굴하는 것이 시급하다고 판단했습니다.

 

국제미술대전에 참가한 작가들을 위해 향후 기업과의 멘토링 연결을 확대하고, 아트코리아문화예술협회와 함께 국제적으로 한국 작가를 알리는 작업에 적극 참여할 예정입니다. 아트코리아와 함께하여 한국 작가들이 국제 무대에서 빛나는 기회를 만들어내기를 기대합니다.

 

 

 

 

 

 

 

 

본 요강은 운영위원회의 결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전시메일에 등록된 모든 이미지와 글은 작가와 필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

vol.20240615-제3회 아트코리아 국제미술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