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서영 展

 

공시인 전시회(공간, 시간, 인간)

 

 

 

오온갤러리 (o On Gallery)

 

2022. 10. 3(월) ▶ 2022. 12. 3(토)

경기도 양평군 강하면 왕창리723-5 | T.031-773-5622

 

주체 | o ON Gallery | 전시기획 | 대표관장

공간디자인 | KBS 전 특수영상 총 감독 정동욱국장

 

https://blog.naver.com/oongallery0602

 

 

그림과 리플렛 나와 함께 관람한 순간 인생의 행복 설계가 시작된다.

인생, 예술로 여행한다!

생화가 오서영 작가입니다.

그저 편안히 보시고 좋으면 좋은대로 그렇게 즐겨 주셨으면 합니다.

눈과 마음으로 함께 즐기고 싶은 마음입니다.

성공 할 사람, 행복 할 사람이 꼭 봐야 할 운동장 같은 메시지는 여백의 선에서 울림이 왔습니다.

각자 개성을 가지고 있는 독특함(셀프)은 서로 다른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발전이 작은 미묘한 방향성에 생각의 차이에서 옵니다.

공시인 '선' 여백에서 일어나는 일들입니다.

그 힘의 기운이 흐르는 곳에서 지금과 미래의 행복들을 작품과 함께 나를 만들어 관람 해보세요.

오서영

 

 

우리는 일상에서 코로나로 인해서 위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이런 시기에는 생명력 있는 작품이 주장 하는 어느 전시회 때보다 더 필수적입니다. 생화가인 오서영 예술가는 작품으로 사회목소리가 되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그녀는 특이의 인간의 힘 작품으로 운동장 같은 메시지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잉태. 젊음, 미래의 힘이 내포되어 작가의 삶의 경혐을 지속적인 자기표현방식으로 핵심적인 일곱 가지로 나누어진 매체의 다양성을 회화 공간 시간 인간의 힘을 과거와 미래 현시대를 점검하며 평가설계하고 강조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가치 있는 작품들을 관중에게 소개할 수 있는 계기를 얻어 진심으로 기쁜 마음입니다.

전시에 아낌없는 지원과 후원을 제공하는 숨어있는 에세이를 조원하는 분들께도 감사 드립니다.

<공간 시간 인간>을 통해서 공시인 예술세계에 애정 어린 관심 가져 주시기 바랍니다.

오온 갤러리 관장

 

 

생화가 오서영 작품으로 행복을 말한다.

오서영작가는 홍익대학교 미술대학원 회화과 전공하고 객원교수 개인전 및 초대전등 2004년 환경대상을 비롯. 여러 심사위원을 거처 생명력 체들을 직접 연구하며 각 작품 소재들을 정원에서 가꾸며 행복한 작업 중에 있다.

사물에 이상변화가 명료한 생명체들은 추상일수 없고 다른 어떤 것들은 계속 변해 가지만 <변화지 않는>공간 시간 인간들은 흐르지 않고 관찰자의 촉감. 환상. 측정들은 땅과 꿈에 하늘을 연결하는 운반체로 기능하면서 소멸하는 것이다 라고 선언한다.

이 부분을 실제 어릴적 상상화 그리다가 저수지 풀위에서 개구리 알 원자 입자들이 예쁜 색채로 뭉쳐진 정화된 투명함이 둥둥떠다니다가 에너지가 있는 생명력에 운반하는 것을 실제 어린 나이에 보았다.

공 시인은 나에 회화 힘 생명 설계를 위한 상징이며 에너지의 입자 운반체기능들은 앞 뒤가 측정 없이 운동하며 생명체들과 인간에 생명력을 변화시킨다.

<꿈에 마음> <생각의 마음〉인간 나에 존재가 바라보는 관점, 가상촉각과 정보와 빛의

관계망 속 정신과 자기만의“비밀”마음속 장소에 상징(기도)설계가 탄생되면 세계를 창조하고 메아리 만들어 큰 힘의 행복감이 생겨난다. 잉태, 아동, 청소년, 사랑의 젊음, 중년, 노년단계 단계까지 힘에 행복의 본인만의 상징비밀이 온다.

빛의 속도에는 무엇이 들어있어? 작가의 존재의 작품과 관계탄생 메시지 연결함에 있을까? 마지막은 작품에는 <배려〉함에 마음속 깊이 비밀상징 힘의 설계 기도다.

그힘은 신도 종교도 아닌 자기만의 에너지 배려 행복이다. 가장 작은 자연은 우리의 세계다 더 크고 넓은 것을 모두 가진 관람자, 작가, 작품 마음에 있다.

 

 

 

 

잉태부터 짓는다!! 나로 인한 미래의 일곱까지

 

1. 롭돌이

롭 돌이(성은 롭, 이름은 돌이)_143x90cm_자연에 재료, canvas_2022

 

태양은 내 위에 난 밑에 있어요. 어디에서 온 잉태인가?

로봇에서 잘 자라고 있는 건강한 롭돌이

 

 

2. 개구리의 행복 / 병아리 놀이터

개구리의 행복_143x180cm_acrylic on canvas_2022

 

넓은 바다도 있지만

연못에서 노는 작은 행복들은 어린아이의 행복이다.

 

 

3.시작-가지-만개-씨앗 꽃이 피운다

시작-가지-만개-그림-씨앗_90x70cm_oil on canvas, 자연의 재료_2022

 

시작이 좋으면 가지가 있고 가지가 좋으면 꽃이 만개가 되어 큰 세상 그림이 아름답다

 

 

4.일어섰다.(인생길) 제2운명

제2운명_150x100cm_oil, acrylic on canvas

 

 

5. 무궁화-바코드처럼 세계로 간다.

무궁화_195x120cm_oil on canvas, 짚_2020

 

 

6.세계인이 바라는 퓨틴 자화상

퓨틴 자화상_90x70cm_oil, acrylic on canvas, 자연재료_2022

 

 

7.벼 단-재생

재생_163x130cm_oil on canvas, 자연재료, coffee, 먹_2022

 

 

8.변화의 힘

변화의 힘_160x130cm_oil on canvas_2022

 

 

9. 행복의 새로운 기도

220816_20

 

 

 

 
 

 

 
 

* 전시메일에 등록된 모든 이미지와 글은 작가와 필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

vol.20221003-오서영 展